저신용자 모바일대출 – 300만원 신용대출 무직자 대출승인 총정리

 

저신용자 모바일대출을 무방문 무서류로 무직자대출을 할 수 있는 요령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대출이라는 것은 사실 살면서 자주 이용하는 금융 거래는 아닐 것입니다.

 

대출을 할 때 아무런 담보없이 오직 신용으로만 대출을 진행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럴땐 당연히 신용등급이 매우 중요한 대출승인 요건이 될 수 밖에 없습니다.

 

이 때문에 평소에 신용관리를 잘해야 합니다.

신용관리를 착실히 준비해오지 않았다거나 관리를 해오지 않았다면 최근 등급이 떨어져 있는 상태일 것입니다.

 

저신용자 모바일대출 무직자 소액대출을 할 수 있는 정보를 싹 모아왔습니다.

 

신용으로 대출을 받을 때에는 당연히 신용등급이 중요하지만 대출에 중요한 다른 요건을 잘 찾아보면 저신용자에게도 시중 은행을 포함하여 300만원 수준 정도는 신용대출을 해주는 상품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최근 스마트폰이 발달하면서 저신용자가 무방문 무서류 소액대출을 받을 수 있도록 금융사가 발빠르게 대처를 하고 있습니다.

 

저신용자 모바일대출 상품 비교해보고 선택해보시기 바랍니다.

 

 

저신용자 모바일대출 – 300만원 무방문 무직자 신용대출

 

1. 저신용자 모바일대출 – 카카오뱅크 모바일 비상금 대출

 

카카오뱅크 비상금 대출 자격 및 한도
대출 조건 서울보증보험 보험증권 발급이 가능한 고객
만 19세 이상 내국인
대출 한도 최소 50만 원 ~ 최대 300만 원
대출 기간 1년(대출 만기 전 연장 신청, 1년 단위로 연장 가능)
상환 방법 만기 일시 상환 방식
대출 금리 최저 연 5.34% ~
신청 시간 365일 가능(06시 ~ 23시)

 

카카오뱅크 모바일 비상금대출은 서울보증보험 증권발급을 받을수만 있다면 대출이 가능합니다.

 

저신용자 모바일대출이 가능한 상품으로 신용등급 8등급 이내로 신청이 가능하며 6등급 이내라면 문제없이 신청 가능합니다.

 

별도의 기타 부대비용은 없으며,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의 경우에는 당일 계좌생성, 대출 신청 및 약정, 지급까지 빠르게 처리된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대출 한도는 최소 50만 원부터 최대 300만 원이며 마이너스 통장 대출로 약정됩니다.

 

대출 기간은 1년 만기일시상환이며, 대출 금리는 연 5.34%부터 적용됩니다.

 

서울보증보험 증권발급을 기반으로 대출을 할 수 있는 비슷한 대출 상품으로는 하나은행과 신한은행의 비상금대출 상품이 있습니다.

 

2. 저신용자 모바일대출 – 하나은행 하나원큐 비상금대출

 

하나원큐 비상금대출 자격, 조건 및 한도
대출 조건 직업 및 소득 관계없이 만 19세 이상 내국인
서울보증보험 보험증권 발급이 가능한 자
대출 한도 최저 50만 원 ~ 최대 300만 원
대출 기간 1년
상환 방식 만기 일시 상환(마이너트 통장)
대출 금리 연 5.762%
신청 방법 스마트폰을 통해 신청하며 365일 24시간 가능

 

하나은행 하나원큐 비상금대출은 최대 300만 원 한도로 1년 동안 마이너스 통장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대출 연장을 하면 최대 10년까지 사용할 수 있고 60초면 한도조회가 가능하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서울보증보험 한도 내에서 대출을 받을 수 있으며 모바일 앱으로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습니다.

 

대출 금리는 연 5.762%부터 차등적으로 적용되며, 은행 내부등급 및 보증서 등급에 따라서 대출 금리가 가산될 수 있습니다.

 

3. 저신용자 모바일대출 – 핀크 비상금대출

 

핀크 비상금대출 자격, 조건 및 한도
대출 조건 1금융권인 DGB대구은행의 심사를 통과한 자
만 20세 이상, NICE 신용평점 459점 이상
대출 한도 만기일시상환 방식 – 300만 원
마이너스통장 방식 – 100만 원
대출 금리 최저 연 7.51% 부터 차등적용
신청 방법 365일 24시간 간편하게 모바일로 신청
중도 상환 수수료 없음

 

핀크 비상금대출 상품은 1금융 대구은행과 협업으로 제공하는 대출입니다.

 

핀크에서 요구하는 신용등급은 8등급 이내인 분은 모바일 무방문 소액대출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300만 원이며, 일시에 이체를 받거나 마이너스 통장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이너스 통장으로 사용할 때 최대 한도는 100만 원까지 입니다.

 

대출금리는 연 7.51%부터 적용되며 대출할 때 필요한 부대비용이나 중도상환 수수료는 발생하지 않습니다.

 

1금융 대출의 대부분은 중신용 등급일 경우 승인 확률이 높아지는 편입니다.

 

즉, 1금융 시중은행의 대출은 저신용자에게는 높은 벽이라는 뜻이기도 합니다.

 

혹시 저신용자 모바일대출 조건을 갖추더라도 통신비 연체 등의 기록이 있거나 비슷한 용도의 대출 실행이력이 있다면 대출 한도가 줄어들거나 대출승인 부적격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다만, 똑같은 저신용자 모바일대출이라더라도 신용카드 사용금액에 따라 추정소득이라는 개념을 활용할 수 있는 대출 상품이 있습니다.

 

현재 이직 등으로 단기 무직자 상태인 분들은 이와 같은 대출 상품을 활용하는 것도 대출승인에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1금융 외 저신용자 모바일대출

 

 

1.저신용자 모바일대출 – 키위뱅크 비상금대출

 

키위뱅크(KB저축은행) 비상금대출 한도 및 조건
대출 한도 최대 300만 원(2계좌 연동 가능) / 마이너스 통장
대출 금리 연 8.9% ~ 19.4%
대출 조건 직업이나 소득에 관계없이 개인신용평점 KCB 475점 이상

 

KB저축은행 키위 비상금대출은 직업, 소득에 관계없이 신청할 수 있는 저신용자 모바일대출 상품입니다.

 

대출한도는 50만 원부터 300만 원까지 가능하고, 최대 2계좌까지 1년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대출금리는 최저 연 8.9%이며, 최고 연 19.4%가 적용됩니다.

 

대출신청은 키위뱅크와 KB 저축은행을 통해서 신청할 수 있으며, 모바일을 통해 무방문 대출이 가능합니다.

 

2.저신용자 모바일대출 – 사이다 소액마이너스대출

 

사이다뱅크 소액마이너스 통장
대출 한도 최대 500만 원
대출 조건 만 20세 이상, 신용평점 361점 이상
대출 금리 연 6.9% ~ 16.5%

 

SBI저축은행의 사이다 뱅크는 소액 마이너스 통장 대출 상품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사이다 소액마이너스대출은 무서류 자동심사로 대출이 상당히 간단합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500만 원까지이며, 만 20세 이상일 경우 신청할 수 있는 자격이 됩니다.

 

대출 금리는 연 6.9%~16.5%로 1년 동안 고정금리로 이용하게 됩니다.

 

대출 방법은 마이너스 통장으로 제공되며, 대출 한도 내에서 수시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3.저신용자 모바일대출 – 한국캐피탈 초간편소액론

 

한국캐피탈 초간편 소액론
대출 한도 100만 원 ~ 500만 원
대출 금리 연 16.99% ~ 19.9%
대출 조건 주부, 무직자 등

 

한국캐피탈 초간편소액론은 전업주부와 무직자처럼 일정한 소득이 없어 소득산정이 산출되지 않는 분들도 신청할 수 있는 저신용 소액대출 상품입니다.

 

대출한도는 100만 원부터 최대 500만 원까지 가능합니다. 대출 기간은 12개월에서 36개월 이내로 정해지며, 이 기간동안은 매달 대출의 원금과 이자를 함께 상환합니다.

 

즉, 원(리)금균등분할 상환이며 대출금리는 연 16.99%~19.9% 사이에서 책정됩니다. 대출방식은 송금식, 카드식, 송금+카드식 이렇게 3개 중에서 택 1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한국캐피탈 초간편 소액론은 현재 무방문대출로 진행되지 않기 때문에 방문 전 미리 전화상담을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시중은행이 아닌 타금융권도 살펴본다면 대출 조건이 보다 완화되는 반면에 금리는 조금 더 상승하게 됩니다.

 

1금융 대출이 어려울 때엔 단기간으로 사용할 수 있으나, 대출금리나 상환방법을 확실히 알아두어서 상환실수를 하지 않도록 하는 것이 신용점수에 좋습니다.

 

 

통신등급을 활용한 저신용자 모바일대출

 

저신용자 모바일대출 –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농협 올원 비상금 대출 자격 및 한도
대출 대상 소득에 관계없이 통신등급 산출이 가능한 통신 3사(SKT, KT, LG U+)를 이용하는 고객
농협은행 요구불 계좌를 보유하고 전자금융에 가입한 개인
대출 기간 3년(거치기간 없음)
대출 한도 50만 원 ~ 300만 원
상환 방법 원리금 균등 분할 상환
대출 금리 연 5.94%

 

우량 신용등급자이거나 높은 연봉의 재직자라면 대출을 받는 것이 수월할 것입니다. 하지만 저신용자 무직자일 경우에는 상당히 피로감이 높은 일이 대출받기입니다.

 

다행히 적금 금액 한도에서는 비상시 사용할 수 있는 1금융 상품들이 존재합니다.

 

그중 하나가 농협은행의 올원 비상금 대출 상품입니다.

 

농협 올원 비상금 대출은 기존의 신용등급 대신 통신 등급을 활용한 대출 방식으로 저신용자 모바일대출뿐 아니라 무직자 대출로도 충분히 활용할 수 있습니다.

 

저신용자 모바일대출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의 한도는 최소 50만 원부터 최대 300만 원입니다.

 

대출금리는 3년 고정으로 연 5.94%로 적용되고, 기준이 되는 통신등급이 산출되지 않을 때에는 중금리 모형으로 심사하여 금리가 약간 상향조정 될 수 있습니다.

 

대출 기간은 3년, 매달 원리금 균등분할 방식으로 상환합니다. 우대금리는 최대 1.3%p까지 적용 가능합니다. 대출 방법은 농협 모바일 앱으로 진행됩니다.

 

또한 대출 전 미리 1금융 농협 입출금 계좌를 보유하고 있어야 한다는 점도 함께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대출대상은 통신 등급 산출이 가능한자로서 통신 3사인 SKT, KT, LG U+에 본인 명의로 이용하고 있어야 하며, 통신 등급 9등급 이내라면 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신용카드 소지자 저신용자 모바일대출

 

1. 저신용자 모바일대출 – 대구은행 DGB 쓰담쓰담 간편대출

 

대구은행 DGB 쓰담쓰담 간편대출 한도 및 조건
대출 한도 최대 300만 원
대출 금리 최저 연 5.54%
대출 조건 만 19세 이상 내국인
상환 기간 1년 ~ 3년 이내 매월 원금 균등 분할 상환(중도상환 수수료 없음)

 

대구은행 쓰담쓰담 간편대출은 현재 신용등급 8등급 이내이면서 신용카드를 보유하고 있는 분들이라면 신청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대구은행 쓰담쓰담 간편대출은 무방문 저신용자 모바일대출이 가능하며 즉시 신청, 당일 실행도 가능합니다.

 

대출 한도는 최소 50만 원 부터 최대 300만 원까지 가능하며 대출금리는 연 최저 5.54%부터 차등으로 적용됩니다.

 

대출 기간은 1~3년 이내에서 선택할 수 있으며, 매월 원금을 나누어 상환해야 한다는 점을 염두하시기 바랍니다.

 

2. 저신용자 모바일대출 – 신한저축은행 참신한 500

 

신한저축은행 참신한 500
대출 한도 최저 10만 원 ~ 최대 500만 원
대출 금리 연 11.9% ~ 19.9%
대출 조건 만 19세 이상이며 NICE 신용평점 590점 이상이며 추정소득을 산출할 수 있는 고객

 

신한저축은행의 참신한 500이란 대출 상품은 나이스 신용정보사에서 고객의 카드내역 등을 활용하여 추정소득 산출을 할 수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대출을 제공하는 상품입니다.

 

즉, 현재 재직증빙에는 어려움이 있으나 무직 상태이더라도 신용카드를 꾸준히 사용하거나 지출하고 있다면 앞으로 벌어들일 수 있는 예상 소득을 산출하여 대출심사에서 이를 감안한다는 것입니다.

 

대출 한도는 10만 원부터 최대 500만 원까지 가능합니다.

 

대출 금리는 연 11.9%부터 19.9%까지 입니다.

 

대출 기간은 12개월, 18개월. 24개월 중에서 선택가능하며, 매월 원금과 이자를 함께 상환하는 원리금균등분할상환 방식입니다.

 

전자식으로 대출신청을 하기 때문에 서류제출이나 직접 방문이 필요없으며, 중도상환수수료 또는 취급수수료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3. 저신용자 모바일대출 – 롯데캐피탈 중금리 엘론

 

롯데캐피탈 중금리 엘론 조건 및 한도
대출 한도 300만 원 ~ 6,000만 원
(부동산 증빙 시 최대 적용)
대출 조건 신용카드 사용 실적
대출 금리 연 7.1% ~ 19.9%

 

롯데캐피탈 중금리 엘론은 직장인이나 사업소득자가아니더라도 신용카드 사용실적이 있다면 대출 요건을 갖춘 것으로 하는 상품입니다.

 

본인 소유 부동산이 있다면 담보없이 최대 6000만 원까지 가능하여 소액 이상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대출한도는 최소 300만 원부터 최대 6000만 원까지입니다.

 

대출금리는 연 7.1%부터 차등적용하여 최대 금리는 19.9%입니다.

 

대출 기간은 1년~6년까지 담보별로 대출금액별로 대출기간이 상이합니다.

 

대출 상환은 매달 원금과 이자를 납부하는 원(리)금 균등분할상환입니다.

 

대출 조건이 크게 까다롭지 않은 편이지만, 금리가 높아질 때에는 상환 부담이 생길 수 있으니 이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저신용자 모바일대출 – 1금융 저축은행 캐피탈 급전 후기

 

저신용자 모바일대출 1금융 2금융 저축은행 캐피탈 등에서 급전을 마련하기 위한 상품들을 살펴보았습니다.

 

보수적인 1금융권부터 대출 대상을 확장하여 소액대출까지는 해주는 캐피탈 까지 모두 정리해보면서 저신용자 모바일대출이 1금융권, 저축은행, 캐피탈을 통해서 모두 급전대출을 하여 돈을 융통할 수 있음을 알 수 있었습니다.

 

현재 신용이 우량한 상태가 아닌 저신용자라면 통신등급이나 카드 사용실적을 기반으로 한 대출을 알아보시기 바라비다.

 

분명히 더 나은 조건으로 대출을 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들이 있습니다.

 

상품들 중에서는 우대조건을 통해서 현재 신용등급이 좋지 않은 저신용자라고 하더라도 훗날 취업을 통해서 직장인 신분으로 전환이 되면 대출 조건을 바꿔서 우대조건으로 이자를 누를 수 있는 방법도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급하게 돈을 융통해야 할 때 대출 후에는 채무가 생기는 만큼 자세히 저신용자 모바일대출에 대해 알아보시고 적절한 금액과 합리적인 이자율 조건으로 캐피탈 급전 소액대출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